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안보현 사과 '세월호 조롱 유튜브 구독'

by 아만보다 2021. 7. 20.

안보현은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브라보현'을 통해 '채널과 관련해 좋지 않은 소식으로 많은 분을 불편하게 해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2019년에 개설하여 "처음 브라보현 개설후 관리는 안보현 자신이 하였으나, 2020년 하반기부터 관리자가 저를 대신해 영상 업로드, 편집 등 모든 채널 관리를 도맡아 해오고 있다. 그러던 와중에 관리자의 실수가 있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사실 여부 확인 후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밝혓다. 하지만 관리자의 어떠한 실수였는지, 실수에 대한 책임은 어떻게 다할 것인지 등 구체적인 설명이 없는 모호한 해명이라는 비난을 사고 있다. 또한 해당 해명역시 본인이 맞는지에 대해 반대로 답변을 해야 할 입장이다.

 

 

최근 안보현 유튜브 채널의 공개 구독 목록에서 여성.세월호 희생자를 조롱했던 유튜브 채널 유튜버 뻑가, 연예인 등에 대한 폭로를 하고 있는 연예부 기자 출신 김용호 유튜브 채널 등이 포함돼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안보현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안보현은 2016년 영화 '히야'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현재 FN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해당 소속 연예인으로는 고은민, 김그림, 박세준, 박하나, 배그린, 백서빈, 송이우, 안보현, 오채이, 이도엽, 이서안, 이태구, 임수향, 진이한, 채동현, 최자혜, 홍수현이 속해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며, 안보현은 최근 이태월 클라쓰, 카이로스등에 출연했다.

 

댓글